본문 바로가기
일상

석촌호수 / 데이트 / 산책 / 늘푸른목장 갈비 / 맛집 / 주차

by 날다람이# 2022. 6. 10.
728x90

산책하기 좋은 날이 왔어요. 

가볍게 산책하기 좋고

분위기도 있는

데이트 장소~~

바로바로 석촌호수입니다. 

 

주변에 즐길거리 / 카페가

많아서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제가 가자마자 마주친 건 두둥!!

 

거위와 오리들이었습니다~~

위에까지 올라와서 사람들과 사진도 찍고

팬 서비스가 확실하더라고요. 

이 구역에 인기스타였습니다 ㅎㅎ

 

석촌호수 거위와 오리

 

석촌호수 거위

 

석촌호수 오리

 

롯데타워 배경으로도 한 컷!

나무 있는 곳에서 찍었더니 다 가렸네요.

 

석촌호수

 

해 질 녘쯤 갔는데 너무 이뻤습니다.

벤치도 곳곳에 있어 앉아서 쉬기도 편했어요. 

 

야간이 되면 또 다른 풍경이 펼쳐지더라고요. 

사진을 못 찍고 왔네요 ㅜㅜ 

 

열심히 산책하고 구경했으니 밥 먹으러 고고~~

 

이번에 가본 맛집은 늘푸른목장입니다. 

갈비살 맛집이라고 소문났더라고요. 

 

 

저녁시간이고 맛집이라 웨이팅을 생각하고 갔는데

역시나 ㅜㅜ 사람이 많더라고요. 

**주차 : 발렛주차가 가능합니다. 

 

하필 야구경기가 있던 날이었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기다려서 입성!!

 

갈비살 3인분(1인분 100g), 비빔냉면, 된장밥을 주문했습니다. 

갈비살 1인분에 2만원!! 

가격 너무 빡시다고 생각했습니다. 

3인분 해봤자 300g밖에 안되더라고요.

 

2명이서 고기만 먹으면 부족합니다.  

하지만 된장밥과 비빔냉면이 부족한 부분을

잘 채워주었네요.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가격대가 있지만 가끔씩 먹으러 가는 것도 

괜찮은 것 같아요~!

 

늘푸른목장 갈비살

 

늘푸른목장 갈비살
늘푸른목장 갈비살

 

늘푸른목장 비빔냉면

 

늘푸른목장 된장밥

 

먹고 배부르시면 바로 옆 한강공원 가서

산책하는 것도 좋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