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북한산성입구 / 북한산큰숲제빵소 / 북한산손칼국수 / 맛집 / 데이트 / 주차

by 날다람이# 2022. 6. 10.
728x90

현충일 오후부터 날씨가 너무나 좋더라고요. 

집에만 있을 수 없겠져. 

이런 날은 카페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서 

풍경 바라보면 좋더라구요. 

 

열심히 찾다보니 북한산성입구 근처

북한산큰숲제빵소가 좋겠더라고요.

 

얼른 차 타고 이동했습니다. 

 

 

주차 : 주차장이 있어서 편안하게 주차하시면 됩니다. 

 

사장님께는 죄송하지만 사람도 많이 없어서 

조용하니 좋더라구요. 

좋은공기 마시면서 여유를 즐겼습니다. 

 

북한산큰숲제빵소

 

북한산큰숲제빵소

 

북한산큰숲제빵소

 

북한산큰숲제빵소

 

제가 갔을 때는 대표 메뉴들이 없더라고요 ㅜㅜ 

일찍 올걸 그랬나....

 

열심히 먹었는데 저녁시간이 되니 왜 또 출출한 건지

배에서 저녁밥 달라는 소리가 울리더라고요.

이렇게 온 김에 북한산성입구로 이동했습니다. 

 

북한산성입구 주차장으로 가면 음식점들이 모여있습니다. 

저는 파전과 칼국수를 먹기 위해

북한산손칼국수 집을 선택했습니다.

 

 

칼국수, 수제비, 파전 주문!!

저렴한 가격에 엄청 배부르게 먹고

소화시킬 겸 북한산 초입만 잠깐 걷고 

나왔습니다 ㅎㅎ 

 

북한산손칼국수 칼국수

 

북한산손칼국수 수제비

 

북한산손칼국수 파전

 

다음에는 북한산 등반 후에 

내려와서 파전에 막걸리 한잔 

꼭 해야겠네요 ㅎㅎ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