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은평구 / 응암 / 불광천 벚꽃 / 벚꽃길 / 힐링콘서트 / 은평의봄 / 공연 / 나들이 / 카페연서 / 마산아구찜

by 날다람이# 2022. 4. 14.
728x90

봄을 맞이하여 불광천 벚꽃 구경을 하고 왔어요. 

벚꽃 구경중 불광천 가운데 떡하니

무대가 설치되고 있더라고요. 

뭐하나 했지만 신경 안 쓰고 벚꽃 구경부터 했어요. 

 

바로바로 힐링콘서트!!! 

원래 매년 진행하던 행사였는데 

코로나로 안하다가 다시 시작한다고 해요.

이번 힐링콘서트는 코로나19 극복 콘서트 행사로 진행됐어요. 

 

불광천 힐링콘서트

 

이미 많은분들이 아시고 자리를 잡고 있으셨어요. 

처음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벚꽃을 많이 보러 왔나 했는데

힐링콘서트 보러오셨더라구요. 

 

공연시간까지는 시간이 많이 남아서

먼저 벚꽃 구경을 하고 왔습니다.

 

벚꽃이 활짝펴서 너무너무 이쁘더라고요.

윤중로도 이쁘지만 불광천도 너무 이쁜 것 같아요.

 

불광천 벚꽃

 

벚꽃

 

불광천 벚꽃

 

불광천 벚꽃

 

불광천 벚꽃

 

불광천 벚꽃

 

불광천 벚꽃

 

불광천 벚꽃

 

벚꽃 구경하고 목도 축일 겸 카페를 갔어요. 

여기는 원래 은평 커피였는데  카페 연서로 바뀌었더라고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스타일은 계속 유지되고 있었어요.

지도에는 아직 이름이 변경이 안된 것 같네요.

 

 

응암동 카페연서

 

야외테이블도 마련되어 있어요. 

저녁에 감성 충만해지는 자리예요.

 

카페 연서 입구

카페 연서 메뉴판입니다. 

마들렌이랑 초코머핀도 팔고 있어요. 

 

카페연서 메뉴판

 

레트로 느낌 물신나는 카페입니다. 

1층은 못 찍고 2층만 찍었습니다.

 

카페연서

 

카페연서

 

카페연서

 

카페연서

주문한 커피와 초코머핀이 나왔습니다.

 

카페연서 커피

 

맛있게 먹고 나서 힐링콘서트를 구경하기 위하여

다시 불광천으로 고고~

가는 길은 이미 사람들이 엄청 많아졌더라고요. 

 

이미 걸어 다닐 수 없을 정도로 불광천이 가득 찼어요. 

이럴 줄 알았으면 사람 없을 때 자리 잡고 앉아있을걸 ㅜㅜ

 

- 콘서트 행사 라인업 -

지원이 / 백지영 / 장민호 / 성시경

/ 김연자 / 구립합창단 롬 앙상블

 

힐링콘서트 백지영

 

이렇게 멀리서나마 봤습니다. 

핸드폰으로 영상 촬영해서 봤네요ㅜㅜ

 

힐링콘서트 백지영

 

힐링콘서트 백지영

 

힐링콘서트 백지영

 

중간에 공연도 해주셨습니다. 

 

롬 앙상블

 

시경이 형 목소리 너무 좋았습니다. 

나중에 콘서트 꼭 한번 가야겠어요. 

 

힐링콘서트 성시경

 

힐링콘서트 성시경

 

힐링콘서트 성시경

 

다른 분들은 못 찍었네요.

팔이 떨어질뻔했어요 ㅎㅎ

 

콘서트도 구경하고 저녁 먹으러 갔습니다. 

응암 마산 아귀찜이에요. 

여기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강추 강추!!!

 

 

 

응암 신마산아구찜

 

응암 신마산아구찜

 

한 것도 없는데 하루가 엄청 길었네요. 

날씨 좋을 때 데이트 코스로 은평구 응암동 어떠신가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