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수 향수공방 / 핫플 / 아로마포레스트 / 성수 데이트 / 선물 / 주차

by 날다람이# 2023. 1. 2.
728x90

성수동 맛집이 많지만 체험도 많은데요. 

향수공방을 찾아가 봤습니다. 

 

다양한 향수를 체험하고 

직접 만들어볼 수 있어

데이트 장소로 좋은 것 같습니다.  

원데이클래스는 약 1시간 정도로

진행됩니다. 

 

아로마포레스트 성수점입니다.  

저는 네이버 예약으로 갔습니다.

 

현대테라스타워 1층 안내데스크

왼쪽으로 가시면 보이실 거예요. 

 

 

 

아로마포레스트

영업시간 

월, 수, 목, 금, 일 13:00~19:00

토 12:00~19:00

화 정기휴무

 

주차 정보

현대테라스타워 주차 무료

 

아로마포레스트 성수점

 

처음 만들어보는데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신 자기가 좋아하는

향을 찾는 게 중요합니다. 

 

아로마포레스트 성수 향수만들기

 

향을 시향 해보고 마음에 드는

향을 섞는 방식인데요.

계속 시향 하다 보니 

코가 마비되어 나중에

제가 만든 향 냄새를 못 맡았네요 ㅜㅜ

 

향수 만들기

 

이렇게 색상도 넣을 수 있어요. 

저는 그린으로 선택했습니다. 

 

아로마포레스트 향수공방

은은한 그린색향수를 만들었습니다. 

비누냄새가 나는 향을 만들어봤는데

잘 됐을지 모르겠네요.

 

향수 만들기 완성

 

마지막으로 이렇게 만들어졌습니다. 

5일 뒤에 뿌려보라고 하는데 

제가 원하는 향이 나왔으면 하네요.

 

아로마포레스트 향수공방

 

다음에는 더 잘 만들 수 있을 것 같네요.

데이트로 향수공방에서 

나만의 향수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