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박 3일 부산 여행 코스, 맛집 - 1일차

by 날다람이# 2021. 6. 24.
728x90

2박 3일 부산 여행 코스 및 맛집 소개해드릴게요. 

전체 일정 먼저 적어볼게요. 

 

1일 차 : 부산 도착 -> 해운대 해성막창집 -> 광안리 숙소

 

2일차 : 자갈치시장 부산명물횟집

자갈치시장, 부산BIFF거리, 국제시장, 깡통시장

태종대

흰여울마을

해운대 해목

더베이101

해운대 해수욕장

 

3일차 : 조식

광안리 해수욕장

광안리 다리집

해운대 슈발츠발트 까페

해동용궁사

기장끝집

기장 ROSSO까페

 

1일 차는 저녁에 출발해서 늦게 도착해서 많이 한 게 없네요.

부산에 언제 갈지 모른다는 생각에 많은걸 구경하고 먹으려고 해서 그런지

2~3일 차에 일정이 많았습니다.

저렇게 보면 많아 보이지만 여유롭게 구경하고 다녔답니다.

 

1일 차 

오후까지 일이 있어 늦게 출발해서 저녁 늦게 부산에 도착했어요. 

직접 차를 몰고 가서 더 늦었는데요.

장거리는 역시 기차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ㅎㅎ

 

가자마자 저녁이라 배고픔에 미리 알아둔 해운대 해성막창집 본점으로 갔습니다. 

8시쯤 도착했는데 본점에는 벌써 대기가 어마어마했어요. 

코로나로 일찍 끝나기 때문에 다른 선택을 해야 했습니다. 

저희는 바로 본점이 아닌 근처에 있는

 

해성막창집 엘시티점으로 갔습니다.

 

 

당연히 대기가 있었지만 4팀 정도라 기다릴만했습니다. 

30분 정도 기다린 후 드디어 입성

 

막창 1인분 대창 2인분 곱창전골 2인분

 

주문했습니다. 

1인분에 10,000원씩이랍니다. 

고기 주문은 3인분부터 주문 가능하고

곱창전골은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합니다. 

많이 주문한 것 같지만 성인 남녀 2명이 먹기 딱 적당한 것 같습니다.

 

해성막창집_대창
해성막창,대창 주문

 

해성막창집_막창대창
해성막창, 대창

 

막창과 대창이 나왔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저렇게 통으로 나오는데요. 

본점은 잘라준다고 알고 있는데 엘시티점은 셀프더라고요. 

막창, 대창 처음 잘라봤습니다. 

새로운 경험이었네요. 

맛은 다른 집에 비해 특별한 게 없었어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곱창전골
곱창전골

 

혜성막창집 곱창전골

 

다음은 곱창전골이에요.

곱창전골인데 곱창이 아닌 대창이 들어간 것 같더라고요.

대창전골이라고 해야 할 듯해요.

저는 곱창전골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술이 막 생각나는 그런 맛입니다. 

이거는 꼭 드셔 보세요. 

추천드려요~

대신 오래 끓이시면 안 됩니다. 

기름이 나와서 그런지 엄청 느끼해지더라고요. 

 

다 먹고 숙소로 갔습니다. 

숙소는 광안리에 있는 H에비뉴호텔 광안리점 입니다. 

 

 

다른 호텔들 가격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멋진 광안대교 뷰를 볼 수 있답니다. 

가성비가 최고에요!!

 

광안대교뷰
광안대교

 

호텔 리뷰를 하고 싶지만 바로 잠드는 바람에 사진을 하나도 안 찍었네요.

1일 차 일정은 이렇게 끝이 났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 2일 차 일정으로 돌아오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