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

얀센 백신 접종 후기

by 날다람이# 2021. 6. 21.
728x90

직접 맞은 얀센 백신 접종 후기!!!

15일 15시에 얀센 백신 접종을 하고 왔습니다. 

 

방역도 잘 지키고 주변에 감염자도 없어 얀센 백신을 접종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지금보다 더 편안한 마음을 갖기 위해

백신 접종을 마음먹고 예약 당일에 광클로 백신 접종 예약을 했습니다. 

 

얀센 백신 접종 당일 병원에 도착해서 접수 후 예진표 작성 및 혈압 체크 후에 접종을 대기 

14시 예약이었지만 병원에서는 오신 모든 분들 순서대로 진행하는 것 같더라고요. 

휴가를 내고 갔던 거라 시간은 얼마든지 있어서 신경 쓰지 않고 여유롭게 대기!!

 

얀센백신_접종_예진표
얀센백신 접종

 

위와 같이 예진표를 가지고 의사 선생님과 상담 후 백신 접종을 했는데요. 

막상 주사 맞는 데는 금방 끝났네요. 

맞을 때 다른 주사와 마찬가지로 따끔했고,

뭔가 들어오는듯한 느낌을 받았어요. 욱신했습니다.

 

얀센백신_접종후_안내
얀센백신접종 후 안내

 

얀센 백신 주사 맞은 후 예방접종 안내서랑 타이머를 주십니다. 

15분 정도 이상 없는지 확인 후에 집으로 갈 수 있었습니다. 

 

저는 얀센 백신 접종 당일날은 너무 아무렇지도 않고 멀쩡했습니다. 

문제는 저녁 12시가 지난 후부터 열이 엄청 올랐고 버티고 버티다가 타이레놀을 한 알 먹고 잠깐 잠들었습니다. 

 

아침에도 열이 떨어지지 않아 타이레놀을 한알 더 먹고 잤는데 미열이 계속됐습니다. 

알고 보니 타이레놀 먹을 때 2알을 먹어야 되더라고요. 

 

저녁에도 계속 열이 있어 밥 먹고 타이레놀 2알 먹고 다시 잠들었습니다. 

다행히 열은 떨어져서 살만하더라고요. 

 

타이레놀은 꼭 접종 후 자기 전에 2알 먹는 게 좋을 듯싶네요. 

 

3일 차는 주사부위 아프고 머리도 어지럽고 피곤하고 무기력하고 여러 증상들이 나왔습니다. 

주변에서는 다들 멀쩡하다고 하는데 저만 상태가 안 좋았네요. 

 

일주일 거의 다 돼가는데 아직도 약간의 어지러움과 몸상태가 조금 가라앉아있네요.

언제쯤 정상으로 돌아올지 모르겠네요.   

 

1일 차 - 정상

2일 차 - 저녁부터 고열에 시달림, 일어나서 생활 불가

3일 차 - 주사부위 아픔, 머리 어지러움, 피곤함, 무기력함

.

.

.

7일 차 - 약간의 머리 어지러움

 

8일차 부터 어지러움이 사라지고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어지러움도 부작용에 있는듯 합니다. 

사람마다 증상이 다르다고 하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주변 지인들은 모두 정상이네요.

그래도 항체가 생긴 느낌이라 너무 좋습니다. 

모두 백신 접종이 완료되어 마스크 벗고 다니는 날이 얼른 오기를 희망합니다.

 

** 당일 멀쩡해도 자기 전에 타이레놀 먹고 자는 거 추천드립니다.  갑자기 열이 오르면 답이 없음 **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