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은평구 응암동 나들이 - 춘천명동닭갈비 & 불광천 벚꽃

by 날다람이# 2021. 4. 30.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은평구 #응암동 을 갔어요~

#불광천#벚꽃 이 이쁘게 만개했다고 해서 구경하러 고고

일단 퇴근 후라 배고파서 밥부터 먹고 갔어요.

저녁 메뉴는 응암동에 있는 #춘천명동닭갈비 로 선택했습니다.

응암동 춘천명동 닭갈비

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로8길 8-1

 

은평점 이마트 근처에 이렇게 닭갈비 집이 있더라고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자리가 하나도 없어서 조금 기다렸어요 ㅜㅜ

#맛집 느낌이 풀풀~

들어가자마자 바로 뼈 없는 닭갈비에 치즈사리+우동사리 주문

너무너무 배고팠어요 ㅎㅎ

 

이렇게 사장님께서 직접 맛있게 만들어주신답니다.

마지막으로 당연히 볶음밥은 필수!!!

열심히 깨끗하게 먹었습니다.

이제 배도 든든하겠다 바로 #불광천 #벚꽃 구경 하러 고고!

9시가 넘었는데 사람이 많았어요.

다들 반려견들과 산책하러 나오신듯하네요.

저는 산책하다가 사람 없는 구석진 곳 찾아서 열심히 사진 찍고 왔어요~ ㅎㅎ

 

 여의도도 좋지만 #불광천#벚꽃 구경하기 좋더라고요.

낮에 가면 더 이쁠 것 같아요.

이것으로 불광천 벚꽃 구경 마칠게요!!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