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맛집] 미슐랭 이치류 홍대본점 - 양고기

by 날다람이# 2021. 4. 30.
728x90

안녕하세요.

제가 좋아하고 맛있게 먹은 양고기 전문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이미 유명해서 소개할 것도 없지만 맛있게 먹고 온건 또 다 같이 나눠야 하기 때문에 이렇게 올려봅니다.

그곳은 바로바로

이치류 홍대본점

 

  • 서울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4, 합정역 3번 출구
  • 주차는 홍대공영주차장(유료)에 하는 게 좋아요. 주차가 안된답니다ㅜㅜ

이치류 홍대본점 시간을 알아야겠져~~

Open 시간에 가면 웨이팅 안 해도 된다는 점!! 

 

매일 17:00 - 23:00Last order 22:00

 

저는 시작할 때 들어가서 웨이팅 없이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예약이나 한 분이 와서 먼저 자리를 선점할 수 없어요. 다 같이 가셔야 들어갈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30분 지나니까 홀 내부도 꽉 차고 웨이팅도 생기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옷장에 옷 걸고 자리에 앉았더니 이런 봉투를 주셨어요. 바로 마스크 보관용이라네요. 

마스크까지 보호해 주는 센스~!!

 

이치류 홍대본점

저희는 종류별로 시켜 봤습니다. 급해서 메뉴판 사진도 못 찍었네요.

 

특 양고기 생살칫살 27,000원

양고기 생등심 25,000원

고급 생양갈비 29,000원

최고급 프렌치랙 32,000원

 

기본적으로 추천해 주시는 건 생살칫살 / 생등심 / 생양갈비 이렇게 3종류를 먼저 먹어보고

맘에 드는걸로 더 주문하는걸 추천해 주시더라구요.

저는 바로 그렇게 주세요를 시전 ㅎㅎ

너무 잘 설명해 주셔서 추천해 주시는 대로 따라갔답니다.

양갈비

입에서 사르르 녹는 게 다 맛있더라구요.

감동감동!!

사진 찍으려고 하니까 잘 나오게 비켜주시는 센스까지!!!

고기 구워주시는 분이 너무 맛있게 잘 구워주셔서 번호 물어볼뻔했네요 ㅎㅎ

이치류 홍대 본점 양갈비

생살칫살 / 생등심 / 생양갈비 다 먹고 부족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뭘 시킬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왔는데 메뉴판에 있는 고기는 다 먹어보자 해서

최고급 프렌치랙으로 주문!!!

최고급 프렌치랙

역시나 맛있더라구요.

젓가락을 멈출 수 없는 이 맛!!

 

이치류 홍대본점

고기 다 먹어갈 때쯤 공깃밥을 시켰어요.

공깃밥을 시키면 숙주를 구워주신 답니다.

숙주랑 밥이랑 소스랑 해서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숙주 복음 & 오차쯔게

밥이 한 숟갈 정도 남을 때쯤 직원분에게 말씀하면 오차쯔게를 준답니다.

보리차 같은 맛입니다.

여기에 밥 말아 먹으면 뭔가 쑥 내려가는 느낌이에요.

마지막까지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네요.

 

이치류 홍대본점 가보시는 거 추천입니다~

 

728x90

댓글